OMOROBOT 게시판

같은 실수를 두 번 하지 않는 것에 있다

작성자
이호영
작성일
2024-02-22 07:54
조회
149
성공이란 절대 실수를 하지 않는 게 아니라 같은 실수를 두 번 하지 않는 것에 있다


으로는 비급여 항목의 치료비용에 대해 보장받을 수 없어 치료비용이 많이 청구되었을 때는 치료비용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.
그렇다고 치료를 안하게 되면 해당 에만 문제가 생기는 것이 아닌 다른 에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.

빠른 치료가 필요하다는 것은 알지만 치료비용이 어렵게 느껴져 치료를 미루거나 포기하는 분도 계신데요.
치료를 미뤘을 때는 충치의 정도가 심해져 더 큰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.
또한 치료를 아예 포기했을 때는 보존치료만으로 충분했던 치료가 아예 발치해야 되는 상황이 올 수 있는데요.
을 가입할 때 료가 많이 고민되실 것입니다.
단순히 저렴한 에 가입했을 때는 보장을 제대로 못 받을 것 같고비싼 을 가입하게 되면 료가 무겁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요.
특정 금액이 누구에게나 적합한 금액이 아닌 사람마다 적정금액은 달라집니다.

특히 자신의 수입과 다른 가입에 따라 적정금액이 달라지는데요.
다른 에 이미 많이 가입한 상태에서는 에 대한 보장을 다소 줄여서라도 료를 저렴하게 가입하는 것이 좋은데요.

다른 보장과 함께 에 대한 보장을 많이 받는 것도 좋지만 료의 금액이 너무 크면 매달 생활비가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.
자신의 예측할 수 없는 건강을 대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평소 생활비도 중요하므로 료는 적정수준으로 맞춰주시는 것이 중요한데요.

일반적으로 저축성은 최대 30%보장성은 10% 미만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.
저축은 자신의 생활비를 줄여서라도 많이 하는 것이 좋지만

신용카드현금화


보장성은 료를 내면 그 료가 소멸된다고 여겨야하므로 너무 많이 설정해서는 안되는데요.
10%를 초과하였을 때는 생활비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10% 미만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.
으로 치료비용에 대한 어려움을 줄여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?
은 보존치료도 보장받을 수 있지만 비용이 큰 보철치료에 대해서도 보장한다는 것이 특징인데요.
보존치료는 적 비용이 적게 들어 어려움이 덜하지만보철치료는 100만원 단위가 필요한 경우도 있다보니 치료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.
보철치료에 대해서도 보장받을 수 있는 을 자신에게 최적화하여 구성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.
같은 보장을 받을 수 있을 때 료로 많은 금액을 내고 싶은 분은 없을텐데요.
다른 과 마찬가지로 도 최대한 료를 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.

료를 절약하는 방법은 우선 처음 가입할 때 저렴한 을 가입하는 것인데요.
이 때 다른 것은 고려하지 않고 가격을 보고 을 가입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.

료와 보장내용 두 개를 봐야 하는데요.